9 파워플레이

파워플레이란?

파워볼의 파워플레이는 상대 팀보다 더 많은 득점을 하여 경기에서 이기는 팀을 말합니다. 본질적으로, 그것은 이 재미있는 스포츠에서 승패의 차이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파워플레이를 축구 경기에 있어서 특별한 것으로 생각하지만, 그것은 모든 팀 스포츠에 적용됩니다. 아무 프로 농구 팀이나 물어보면, 여러분은 각 멤버들이 훨씬 더 강도 높은 수준에서 그들의 팀 동료들을 알게 하기 위해 헌신하는 규칙적인 연습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파워플레이는 “게임 내 게임”이라는 개념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각 팀 구성원은 각 플레이의 결과에 엄청난 영향을 미칩니다. 많은 프로팀이 수비와 빠른 브레이크 공격을 동시에 구사하는 것도 이 때문입니다. 각 팀 구성원은 자신의 행동이 그러한 전략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야 선수 개개인이 맡은 일에 대한 보상을 제대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워플레이

파워볼 게임에서, 각 플레이어는 함께 일할 수 있는 한정된 양의 “에너지”만 가지고 있습니다. 한정된 양의 에너지가 방어를 위해 소비될 때, 발생하는 것은 파워 플레이가 시작되는 것입니다. 즉, 공격 에너지가 즉시 증가하여 더 많은 포인트의 필요성에 대응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플레이는 매 플레이 전에 볼 모션을 시작하여 플레이를 시작합니다. 그것은 공을 더 자유롭게 연주할 수 있게 하고 또한 더 자유롭게 플레이를 계속할 수 있게 해줍니다. 기본적으로 공의 지배력을 가진 팀이 뛰어난 공의 움직임과 전반적인 팀 스피드를 통해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파워볼 포인트는 각 팀원이 다른 팀원과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성공하고 싶다면 고르고 유능한 공놀이를 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비록 여러분이 점수에서 지고 있더라도, Powerplay는 보통 승리하는 팀을 승리로 이끄는 역동성을 게임에 제공했습니다.

파워볼의 파워플레이는 팀이 많은 연속 동작으로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플레이를 시작하여 볼과 플레이 환경을 제어하고자 할 때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파워볼 풀의 공격 라인 맨 앞에 동점이 있을 때 사용합니다. 이것은 블로커가 공이 원하는 곳으로 가는 것을 막을 수 없게 하려는 의도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한 팀이 수비수를 넘어 골문 구석으로 공을 쏠 수 있는 자유를 원할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werplay는 또한 상대방을 게임에서 꺼낸 후 플레이를 재설정하는 방법으로도 사용됩니다.

파워볼 게임의 파워플레이

파워플레이를 항상 사용해도 될까?

파워 플레이는 파워볼에서 항상 사용해서는 안 되는 것이 아니다. 일반적으로 팀이 볼을 통제하고 플레이를 위해 추가 공격 에너지를 발생시킬 때만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볼이 아웃되기 전에 수비수들이 따라잡을 수 있도록 플레이가 상대 필드 끝까지 몇 분간 계속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Powerball에서 Powerplay를 사용하여 ExtraBall에 사용할 때보다 더 많은 공격 포인트를 생성하는 경우, 수비와 골문 위로 공을 던질 수 있습니다.

Powerplay는 생명을 구하기 위해 무시하거나 사용해서는 안 되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모든 스포츠의 중요한 부분이고 가능한 많이 연습되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스포츠에서 이 경기의 승자는 결국 가장 많은 “gpd” 또는 “목표”를 갖게 되는 팀으로부터 나옵니다. Powerball에서 이 숫자에 팀의 활성 선수 수와 플레이 클럭에 남은 시간을 곱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전에 같이 했던 친구와 파워볼 게임을 한다면, 각 팀에 한 명씩 먼저 해야 합니다. 각 개인은 5분 동안 경기를 할 수 있으며, 마지막에 승자는 가장 “gpd” 또는 “목표”를 많이 가진 선수이고 공을 가진 선수입니다. 이제 Powerball의 파워 플레이와 이것이 게임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알게 되었으니 직접 사용해 봐야 합니다. 여러분은 이것이 이기는 즐거운 방법이라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릅니다.

파워플레이 (PowerPlay)의 정의 및 설명 – 파워볼 2021년 5월